Review

여행후기

제목
재패니안 병신년 미친여행 이벤트 - 큐슈 우레시노온천 요시다야
작성자
박아름
작성일
2016/03/31
조회수
1745회



안녕하세요.
2016년 재패니안에서 진행한 병신년 미친여행 이벤트 50위에 당첨된 박아름입니다.


제가 여행한 기간은 3/1 ~ 3/3 입니다.
이벤트 신청할 때 해외여행 한 번도 못한 엄마와 함께 하려고 신청했는데, 사정상 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제가 여행지 선택할 수 있는 기간은 1/31~2/4 까지였구요. 제가 취준생이라 취직이 결정되기 전에 빨리 다녀오자는 심정으로 3/1~3/3 로 여행기간을 정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한달 안에 항공권 예약 및 발권과 현지 료칸 예약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여행 준비 기간동안 담당자분이 세세하게 잘 챙겨주셨어요.

여행 출발 1주일 전에 확정된 맞춤일정표를 보내주셔서 친구랑 가이드 북 보면서 다시 일정 정할 수 있었고,
호텔 숙박이랑 우레시노 온천까지 이동하는 고속버스 예약 바우처 등 각종 바우처도 같이 보내주셔서 미리미리 챙길건 챙겼습니다.
돼지코도 2개 보내주신 센스에 감동했습니다. ^^


제가 일본어를 할 줄 알아서 돌아다니는데는 크게 문제 없었습니다.
첫날 묵은 호텔도 깔끔했고, 저랑 친구가 덩치가 있는편인데 둘이 더블베드 쓰기 좁지 않았어요. 괜찮았습니다.
호텔 위치도 그렇게 외진데도 아니었고, 근처에 이온마트가 있어서 저녁 먹고 들어오는 길에 야식 몇가지 샀어요.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호텔 오쿠라 뷔폐도 진짜 맛있었고 깔끔했어요.
3월 한달간 유럽페어라고 음식이 약간 유럽식? 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랬는데
맛있고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그리고 고속버스 바우처에 자세히 적어주셔서 하나도 어려운거 없이 버스티켓 바꿀 수 있었습니다.
우레시노 온천에 도착해서는 마을 지도랑 가이드북 보고 요시다야까지 무리없이 찾아갈 수 있었어요. 도보 10분정도?

직원 언니가 우리가 예약되어 있는 플랜이 녹차 칵테일 1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이라 그래서 밤에 족욕하면서 녹차칵테일도 마셨어요.
그리고 방이랑 온천장 안내 받고 방에 갔는데 생각보다 좋은 시설에 친구랑 대박!! 만 연신 외치면서 사진찍기 바빴어요ㅋㅋㅋ

온천 시설도 좋았고, 저녁에 카이세키 요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우레시노 온천마을이 두부로 유명하다 그래서 두부요리가 많이 포함된 카이세키 요리였는데, 다 맛있었어요ㅋㅋㅋ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나서는 직원분이 버스터미널까지 데려다 주셔서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사실, 여행 이벤트 당첨 이라 그래서 그렇게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
근데 생각했던 것 보다 호텔도 석식으로 먹은 호텔 뷔폐도 료칸도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으로 가는 온천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대체적으로 다 만족했습니다.


계획대로 엄마랑 왔으면 정말 좋았겠다는 생각 많이 했어요.
그리고 다음에 엄마랑 온천을 가게 되면 그때도 재패니안 이용할 예정입니다.


덕분에 친구랑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