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여행후기

제목
일본 오키나와 세나가지마 호텔+렌터카 자유여행 후기
작성자
심지혜
작성일
2017/04/27
조회수
1016회

일본 오키나와 세나가지마 호텔+렌터카 자유여행 재패니안 통해 다녀왔습니다.

3박 4일 일정이었구요..

태교여행으로 임신중이라 액티비티나 수영은 전혀 못하는 상황이었기에 온천호텔인 세나가지마 호텔은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온천이 정말 좋았습니다.
아주 크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소박하고 깨끗하고 무엇보다 우리나라 온천이랑 다르게 매우 조용하고 차분합니다. 사람들 매너도 너무 좋구요..

안내해주신바로는 호텔에서 조식만 주신다고 하셨는데 막상 가보니 저녁까지 포함된 패키지였습니다.
뭔가 공짜로 득한기분이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공된 저녁이 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오키나와 지역 음식들이 코스요리로 나오는데 임산부인 제가 먹기 간도 적당하고 양도 적당하고 퀄리티도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또 오게되면 저녁은 반드시 포함된 패기지를 선택해야 겠다는 생각 했어요.
놀러와서 저녁식사 할때마나 인터넷에 추천된 식당들 가보면 별로인게 대부분이었거든요.
이번 여행에서도 블로그 추천받고 간데는 거의 다(사실 전부 다) 별로였습니다. 비싸고 맛없고 블로그보고 찾아온 한국 뜨내기 관광객만 잔뜩있어여..;
암튼 저녁식사가 호텔에서 나오니 여행비용도 절약되고 먹는게 만족되는 여행이었습니다.

세나가지마 호텔 위치는 공항근처인데요. 처음에 도착했을 때 섬 내에 매점이나 슈퍼, 편의점이 전혀 없어서 조금 고생했습니다.
없는지 모르고 공항에서 렌터카회사로, 그리고 바로 호텔로 들어간지라 신랑이 라이터 하나 사러 섬 밖으로 차 끌고 나와야만 했어요..;;
호텔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미리 알려주셨으면 좋을뻔 했습니다. 호텔 들어가는 길이 많이 막혀요..;

호텔은 바로 앞에 최근 뜬다는 우미카지 테라스가 있구요. 아울렛이 매우 가깝구요. 국제거리가 있는 나하시내, 그리고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는 꽤 가까운 편입니다.
저희는 그 전까지 북부 끝에있는 잘 프라이빗에서 주로 묵었었는데 여기가 좀 멀어서 불편했는데 세나가지마는 일단 위치는 편했습니다.

호텔 어메니티가 좋습니다. 기본적인 샴푸 린스 샤워젤 페이스폼 다 비치되어 있구요. 칫솔치약도 있구. 면도기 있구, 드라이기 있구. 샤워타올도 새걸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호텔내에서 입는 옷(온천갈때 식당갈때 등등)과 슬리퍼 비치되어 있구요(이게 참 편하고 유용하게 잘 입게됩니다). 잘때 입는옷 그리고 호텔방 슬리퍼도 따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특히 호텔내 온천에도 어메니티가 자리마다 다른종류로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매우 맘에들었습니다.


세나가지마 호텔의 유일한 단점 딱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에어컨이 매우 구립니다.
저희는 덜 더울때 가서 상관없었는데 한여름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야 할듯합니다.
계속 틀어놓으면 한참있으면 시원해지기는 하는데.. 우리가 흔히 보는 에어컨들처럼 바람이 빵빵하게 즉시적으로 시원하게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공항 바로 근처라 비행기가 하루종이 뜨고 내리는지라 소음이 좀 심합니다. 창문열고 낮잠은 못잡니다.


호텔리뷰는 여기까지구요..

렌터카는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도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로 예약해주셨는데요.
한국어 대응 하시는 분이 계약절차 진행해서 편했구요.
차가 연비가 엄청 좋아서 3박4일동안 끌고댕겼는데 마지막에 기름값 만오천원 미만 나왔습니다. 물론 저희는 아주 많이 돌아댕기지는 않았어요 그 전에 이미 돌아댕길때 다 돌아댕긴지라..;
아 그리고 마지막에 렌터카 반납하기 전에 근처에서 주유하는데 렌터카 회사에서 안내해주는 가까운 주유소는 셀프입니다. 일본어로만 되어있어서 저희는 거기 직원한테 물어물어 겨우 주유했습니다. 불편했어요ㅜㅜ

아 그리고 스케줄 짜주신 책자 이야기 해볼께요,,
사실 저희는 3번째 오키나와 가는거라 별 정보도 안챙기고 계획 없이 갔는데요..
그래도 참고나 할까 해서 책자 잘 봤는데. 일부 정보 특히 맵코드 관련해서 맵코드가 없거나 잘못기재되어있는게 좀 있어요.. 확인한번 해보심이 좋으실듯 합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일단 호텔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오키나와 최근에 자주 가게 되는데, 또 가게되면 세나가지마호텔에서 또 묵어야겠어요.
특히 가족여행이나 어른들 모시고 가시는 분들이라면 세나가지마 강추입니다. 어머님들 엄청 좋아하실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