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뉴스

언론이 소개한 재패니안의 특별함

제목/내용
언론뉴스이미지
일본여행 예약하면 제주도 황복항공권이 따라온다

재패니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본 여행 예약 시 제주도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로 기간 내에 일본 여행 상품을 예약한 선착순 고객 100명에 한해 제주도 2인 무료 왕복 항공권 및 렌터카 48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예약인원이 2인에서 4인까지일 경우에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49시간 무료 렌터카가 제공되며 1인일 경우에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4인 이상인 경우에는 초과인원 4인마다 추가로 1매씩을 제공한다.

항공권은 2박 3일 일정이며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는 본인 부담이다. 또한 숙박은 반드시 제휴 숙박시설 이용 조건이며 전국 공항에서 출발 가능하다. 항공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중에서 랜덤으로 배정된다.

한편 재패니안의 제주도 여행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돼 행사기간 내에도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문의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재패니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보기:
http://www.nocutnews.co.kr/news/4774425#csidx6c9d27789ebbe96be4920ab589a01b6

언론뉴스이미지
친구끼리 가기 좋은 저렴한 일본 온천료칸 BEST 3

학생들만의 특권인 방학, 유난히 긴 겨울방학은 특히나 해외여행을 떠나기 좋은 때다. 이웃나라 일본은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거리에 있어 마음 맞는 친구들과 급 우정여행을 떠나기에도 제격이다. 시간적 여유는 있지만 경제적 여유는 부족한 학생이라도 가볍게 찾을 수 있는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일본 온천료칸을 살펴보자.
◇ 세키스이테이 료칸
세키스이테이 료칸은 훗카이도 인기 온천마을인 노보리베츠에 위치해 있다. 식사를 뷔페식으로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금액에 양껏 먹을 수 있어 유익하다. 공항 또는 삿포로시내와 료칸을 연결하는 셔틀버스가 운행되는 몇 안 되는 료칸 중 하나로 교통 또한 편리하다. 최상층에 위치한 공중노천온천에서는 훗카이도의 대자연과 노보리베츠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다.

언론뉴스이미지
전망 좋은 유후인 료칸 BEST 3

한 겨울 뜨끈한 온천탕을 즐기는 온천여행은 사랑하는 연인끼리는 물론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도 좋다. 온천하면 떠오르는 곳은 단연 일본이고 일본에서도 유후인이다. 가까운 거리에 있어 주말을 이용해 방문할 수도 있는 일본 온천여행을 떠나보자. 전망 좋은 전통 온천료칸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다. 유후인에 자리해 훌륭한 전망까지 갖춘 인기 온천료칸을 살펴보자.

◇ 야마노 호텔 무소우엔
웅장하고 장엄한 명산인 유후다케의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야마노 호텔 무소우엔은 비교적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료칸이기도 하다. 무소우엔이 구비한 대규모 노천탕에서는 뜨끈한 온천욕을 즐기며 유후다케와 드넓은 유후인 분지를 전망할 수 있다. 무료 전세탕도 이용 가능하며 본관, 별관, 신관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언론뉴스이미지
오키나와 해변 바라보며 온천탕에 '퐁당'


추운 겨울 더욱 간절한 휴양지에서의 휴식. 가까운 곳에 위치하면서도 이국적인 풍광에 온천까지 즐길 수 있다면 금상첨화다.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는 2시간 남짓이면 닿을 수 있는 휴양지다. 천연온천이 적은 특성상 온천료칸을 찾아보기 힘들던 오키나와에 오키나와 해변을 조망할 수 있는 전통 온천료칸이 지난달 새롭게 문을 열었다.

지난달 11일 오픈한 '우미노 료테이 오키나와 나카마소우'에서는 뜨끈한 온천을 즐기며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따스한 햇살이 스며드는 로비에서부터 객실, 대욕장, 휴식실과 파우더룸에 이르기까지 새 건물의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언론뉴스이미지
"일본여행, 현지 공휴일 피해가야"

코앞으로 다가온 2017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 나라의 달력도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일정을 잡을 때 중요한 것은 현지 휴일과 겹치지 않는 것. 특히 일본은 공휴일이 많아 6월을 제외한 모든 달에 쉬는 날이 있다. 일본의 연휴기간에는 숙박시설의 요금이 비싸지고 예약 또한 어려울 수 있다. 일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현지 휴일을 미리 확인해서 착오 없는 똑똑한 일정을 세워보자.